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오산맛집 -원삼골 생오리돌구이

by 리듬턴업 2014. 9. 18.

 

 오산맛집 - 원삼골 생오리 돌구이

 

 

 

 

 

 

 

 

 

 

 

 

 

 

 

모처럼 오산 지인집에  놀러갔는데.

공교롭게도 지인네 가족모임하는 날이었다.

 

저녁식사 자리에 함께 참석할까 말까 주저했는데

어렸을때부터 알던 친구로  지인친척들까지 알고있으니 부담없이 갔다.

 식성도 가족끼린 닮는거지

오리를 워낙 좋아하는 지인인데 가족들 모두 오리를 좋아한다.

신나2

[ 오산맛집이라는 원삼골 생오리돌구이 세번방문했다. ]

 

 

 

메뉴들은 모두 돌판위에서 익혀야하니 방문전 전화로 미리주문하는 센스

미리주문하면 사장님이  알맞게 익혀놓으신다.

다른손님들은 30분이상 기다렸는데

 우리는 앉자마자 바로 먹었다.

그래서 메뉴판을 놓쳤다.

 

 

 

생오리양념돌구이 35,000

 

 

짭잘하게 먹을수 있는 생오리양념돌구이

우리 모두 다 맛있게 먹었다.

 

 

 

 

 

돌판위에 살짝 눌어붙은 감자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가격 - 생오리돌구이  32,000

 

담백하게 먹을수 있다.

매콤하게 양념안된것도 맛있었다.

 

 

 

 

 

 

자리에서 바로 무쳐주는 부추무침은 느끼할수있는 오리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볶음밥 2,000

 

볶음밥 너무 맛있었다.

 

생오리 양념돌구이 반 그냥 돌구이 반

반반도 가능

 

 

 

 

 

 

 

주인 내외분만 계셔서 바빠지면 셀프서빙 해야하지만

친절하고 후한 인심으로 감수할수 있다.

파이팅 넘치던 주인아주머니가 기억에 남는다.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오리지만

오리요리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돌판위에서 양념된 생오리는 먹을만하다.

지금 가고싶은거 보니 맛있었던거다.

 

 하트3